건강한 삶 바른 정신

다르에스살람 카페, 와이파이 본문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 카페, 와이파이

푸른 하늘 은하수 2022. 10. 17. 11:00

다르에스살람에는 유선 인터넷망보다는 무선 통신데이터로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미리 데이터양을 구입해서 사용합니다. 여러 일을 하다보니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게스트하우스 근처의 카페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공휴일이나 주말에 노트북으로 작업을 할 경우 카페로 가서 작업을 하고 식사도 합니다. 게다가 에어컨 사용으로 환경이 좋아서 하루종일 앉아있기 편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주변에 와이파이가 되는 카페는 두개가 있는데 센트럴 파크 카페(Central Park Cafe)와 카페 아로마(Café Aroma) 입니다. 센트럴 파크 카페는 월요일이 휴무이고 오후 9시에 영업을 종료하고 카페 아로마는 화요일이 휴무이고 오후 11시에 종료합니다. 카페 아로마가 늦게 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로 카페 아로마로 갑니다.

센트럴 파크 카페(Central Park Cafe)
센트럴 파크 카페(Central Park Cafe) 내부
샐트럴 파크 카페에서 저녁식사, 샐러드, 햄버거, 감자튀김
카페 아로마(Café Aroma) 내부

일을 하다 배가 고프면 식사를 합니다. 감자 튀김이 참 맛있습니다. 주말은 브런치와 저녁을 먹고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옵니다.

주변에 대사관이 있고 경찰서도 있어서 야간에도 비교적 안전합니다. 나중에 만나 뵙게 된 한국 교민분들이 야간에는 외출을 삼가하고 필요한 경우 차량을 이용하라고 당부하였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해가 지면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왔고 부득이한 경우는 우버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